사업소개

친절한 복지관, 섬기는 복지관, 기뿜이 있는 복지관.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늘 함께 합니다. - 사업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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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 및 사례관리사업

상담 및 사례관리사업 표 - 사업명, 대상, 내용, 주기, 이용료로 구성
사업명 대상 내용 주기 이용료
접수상담 지역사회 장애인 대상인의 장애상태, 욕구 및 강점, 지역자원 및 지원체계 파악 ※ 접수상담 시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, 수급자증명서, 의료기관 진단서 및 소견서, 기타요청자료(해당자만) 지참 연중 무료
진단(검사) 각 영역별 진단 대상인 접수상담 후 대상인의 욕구에 해당되는 각 영역별 진단을 통하여 서비스계획회의와 지원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연중 영역별 상이
과정평가 복지관 이용고객 이용고객의 사례관리 및 진전사항에 대한 평가를 통하여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(초기, 중간, 종결) 연중 무료
서비스계획회의 복지관 이용고객 각 영역별 진단내용을 토대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계획 수립 ※ 이용고객 및 보호자 참여 가능 월1회 무료
서비스계획 회의 결과 안내 복지관 이용고객 자립지원계획회의 내용 및 결정사항을 다양한 방법(서면, 우편, 이메일 등)을 통하여 안내 회의 후 무료
개별상담 복지관 이용고객 복지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 및 욕구, 재활관련 정보 제공 연중 무료
지원계획회의 복지관 이용고객 사례관리 및 각 영역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각적인 논의를 거쳐 지원방향과 지원계획 수립 및 안내 월1회 무료
사례관리회의 (전체) 복지관 이용고객 사례관리 및 각 영역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기관차원의 다각적인 지원방향과 지원계획 수립 월1회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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